2021년 성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커뮤니티

홈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일20-11-17 18:55 조회636회

2021년 성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

첨부파일

본문

성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1년 식자재 구매 입찰을 공고합니다.
 
가. 공고내용: 2021년 성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 입찰
 
나. 공고기간: 2020. 11. 17.(화) ~ 2020. 12. 7.(월) / 20일간
 
다. 공고방법: 나라장터(www.g2b.go.kr), 복지관 홈페이지(www.smw.or.kr) 공고
 
라. 납품계약기간: 2021. 1. 1. ~ 2021. 12. 31.
 
마. 납품품목: 급식물품(농‧수산‧축산물류, 쌀‧잡곡류, 가공품, 공산품, 소모품 등)
 
바. 납품장소: 서울시 관악구 호암로 549 2층 경로식당(행복수라간)
 
사. 추정금액: 금190,000,000원(금일억구천만원) * 부가가치세 포함
※ 위 금액은 계약 기간 구매 예정 금액이며,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 
아. 입찰서류 제출기간: 2020. 11. 24.(화) ~ 2020. 12. 7.(월)
 
자. 입찰서류 제출방법: 방문접수(2020. 12. 7(월), 18:00 마감)
※ 우편, 이메일 접수 불가, 토·일 제외 방문
 
차. 접수처: 서울시 관악구 호암로 549 성민종합사회복지관 5층 사무실
※ ’식자재 구매 입찰 서류 재중’으로 표기하여 봉합하여 서류 제출
 
카. 문의: 복지사업팀 이송미 사회복지사(02-876-0900)
 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의 공고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| 찾아오시는길

관악구청 홈페이지 경향교회 홈페이지 희망온돌 홈페이지 페이스북

본 성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는 웹접근성을 준수하여 모든 이용자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사회복지법인 경향복지재단 “성민종합사회복지관” (우)08846 서울특별시 관악구 호암로 549(신림동, 성민종합사회복지관)
대표자 : 석기성 / 고유번호등록 : 119-82-61952 / TEL : 02-876-0900 / Fax : 02-876-0901 / 이메일 : sungmin0900@hanmail.net
Copyright © 2010 smw.or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