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민의 소리를 담아내는 "즐거운 소통" <2018년 첫번째 소리 담아내기> > 자유게시판(묻고 답하기)

본문 바로가기

커뮤니티

홈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(묻고 답하기)

자유게시판(묻고 답하기)

묻고 답하기란?
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셨던 부분이나 이야기하고 싶었던 내용을 자유롭게 작성하는 곳입니다.
또한, 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겪게 되는 고충(불편, 어려움)도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충처리기간 : 접수 후 15일 이내
고충접수방법 : 전화, 팩스, 방문, 홈페이지(묻고 답하기) 이용
고충처리 담당 및 문의 : 복지행정팀 윤경화 팀장(☎02-876-0900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6-27 15:55 조회390회 댓글0건

주민의 소리를 담아내는 "즐거운 소통" <2018년 첫번째 소리 담아내기>

본문

주민의 소리를 담아내는 "즐거운 소통" <2018년 첫번째 소리 담아내기>

댓글이 없습니다.




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| 찾아오시는길

관악구청 홈페이지 경향교회 홈페이지 희망온돌 홈페이지 페이스북

본 성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는 웹접근성을 준수하여 모든 이용자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사회복지법인 경향복지재단 “성민종합사회복지관” (우)08846 서울특별시 관악구 호암로 549(신림동, 성민종합사회복지관)
대표자 : 석기성 / 고유번호등록 : 119-82-61952 / TEL : 02-876-0900 / Fax : 02-876-0901 / 이메일 : sungmin0900@hanmail.net
Copyright © 2010 smw.or.kr All Rights Reserved.